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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각자의 관심사
- 전반적인 활용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기술
- 강의내용의 복습과 숙련도 상승
- ‘학습 가이드’ 문서를 기반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어떤 정보와 기술들이 필요한지 레퍼런스를 찾아 정리
우선목표(2024 1/29~2/2)
- 언리얼 엔진 이해 및 기본 사용법 숙달
- 언리얼 내에서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활용법 알아보기
- 외부 asset 및 애니메이션 임포트 해보기
- 참고 레퍼런스:
- 언리얼 공식문서: 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5.3/ko/
- 언리얼 포럼의 학습영상들 https://dev.epicgames.com/community/unreal-engine/learning
차후목표
- c++ 연동
- 실시간 데이터 연동
- VR 연동
- 토이 프로젝트 진행하기
- 토이 프로젝트 멀티 플랫폼으로 실행해보기
- 샘플 프로젝트 https://www.unrealengine.com/marketplace/ko/stor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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