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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w e r
아웃라이너에서 직접 폴더 추가 가능
변경된 부분만 필터 걸기
필터 켜있으면 빨간 점
언리얼 기준
앞: X
오른쪽: Y
위: Z
월드좌표, 로컬좌표
언리얼 기
1유닛 == 1cm
alt + p 해서 플레이 할 때
shift + f1 하면 화살표 다시 나옴
오브젝트 두고 end 키를 누르면
피벗 기준으로 붙음
액터배치 미션:
1. 원래 레벨보다 두 배 큰 공간 만들기
2. 10m 장애물 만들기
3. 새로운 액터 만들기
4. 자유롭게 액터 지우거나 만들기
레퍼런스 뷰어 > 에셋 의존성 확인
더블클릭으로 기준 변경 가능
사이즈 맵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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